A-rong unni's Diary

아롱이와 아롱언니의 일상을 기록합니다.

언니의 일기/맥시멀리스트의 리뷰

비건 립밤 | 아떼 비건 립밤 & 동물보호 각인 키링, 초코립밤미니 |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졸업&입학 선물

아롱언니 2023. 2. 19. 18:30

카카오톡 선물하기 3탄이 돌아왔습니다. 이 제품은 다른 제품들보다 선물에 더더욱 특화된 제품이 아니었나 싶어요. 패키지부터 선물하기에 딱 어울리는 형태라 적극 소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athe, '아떼 비건 립밤 & 동물보호 각인 키링' 입니다. 택배 상자와 제품 사이즈가 너무 딱 맞아서, 택배를 뜯는 과정에서 약간의 상처가 생겨서 너무 마음이 아팠습니다... 저는 직업병인지 예쁜 패키지를 보면 버리지 못하고 아카이빙을 하는 사람인지라 조금 속상했어요.

 

어찌 되었건 선물에 딱 맞는 패키지라 너무 좋았습니다. 뚜껑이 있는 상자 형태를 활용하여 입체적으로 하트 영역을 보여주고, 그곳에 메시지를 넣은 것 또한 너무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했습니다.

 

뚜껑을 열면 이렇게 분리됩니다. 중앙에 하트 영역 외에도 하트를 뒤집거나 다른 영역을 활용하여 빈 구석을 채웠습니다. 모서리로 보면 하트 모양으로 보일 듯한데 찍어둔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 ㅠㅠ

 

저는 이 부분이 너무너무 똑똑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작자의 입장에서...ㅎㅎㅎ 한 종류의 패키지로 4가지 메시지를 전하는 아주 가성비 끝판왕 패키지이기 때문입니다.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너무 똑똑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디자인은 이렇게 해야지,라고 또 깨달음을 얻는 순간... 아무쪼록 이게 중요한 것이 아니라 생일축하해, 사랑해, 행운을 빌어, 축하해 이 4가지의 메시지가 있어 다양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얼마 전에 있었던 발렌타인데이나 조만간 돌아올 화이트데이, 그리고 입학 선물, 졸업 선물, 생일 선물로도 제격일 것 같더라고요.

 

뚜껑을 열면 안에 이렇게 제품이 들어가 있습니다. 본품인 어센틱 립밤과 동물보고 각인 키링 그리고 사은품인 초코립밤미니까지 총 3가지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키링은 3가지 종류 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23년을 기념하여 토끼 모양이 있고 강아지 그리고 고양이가 있는데 저는 그중에 강아지를 선택했습니다. 우리 아롱이 생각이 나서요! 색도 하얀색이고, 귀도 큰 강아지라 아롱이랑 비슷해 보여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파란색 나뭇잎 형태에는 각인을 넣을 수 있습니다. 영문 대문자로 2자만 각인 가능합니다! 저는 제 이름 이니셜을 넣었습니다. S 그리고 L.

 

아떼 어센틱 립밤 01 어센틱

아떼 어센틱 립밤 베어 버터 코코아 

 

패키지는 깔끔했고 본품 용기 디자인은 이와 같습니다. 아마 이러한 형태가 아떼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아닌가 싶어요. 고리형태가 편의성은 물론 아떼 디자인의 특징으로 자리잡혀 좋은 점으로 느껴집니다. 아떼 로고 또한 신경 써서 넣은 느낌이 나죠.

어센틱 컬러는 이와 같습니다. 우유빛 핑크네요. 립밤이라 약간 불투명한 느낌이 있습니다.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초코립밤미니, 베어 버터 코코아 컬러는 이와 같습니다. 립밤이지만 초콜릿 컬러라 그런지 립밤 특유의 불투명한 느낌은 없습니다.

 

두 제품의 투 샷. 같이 놓고보니 초코립밤미니가 상당히 미니미하고 귀엽습니다.

 

1. 빛을 덜 받았을 때

2. 빛에 반사 되었을 때

3. 지우고 난 후

 

컬러 림밤 제품이라서 손목 안쪽에 발랐을 때 꽤나 발색력이 올라옵니다. 제품 자체의 컬러와 동일하네요. 저는 쿨톤이기 때문에 어센틱 컬러를 선택했던 것이었는데 탁월한 선택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베어 버터 코코아 색도 웜, 쿨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컬러 립밤이라 그런지 심한 정도는 아니지만 약간의 착색이 있었습니다. 이정도면 적절하게 혈색 돌아보일 것 같아서 만족스럽습니다.

 

패키지, 제품의 발색력, 그리고 함께 구성된 동물보호 각인 키링까지. 만족스러운 구성으로 참으로 기분 좋은 선물이었습니다. 오늘도 저에게 소중한 선물을 보내주신 분께 감사 인사를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