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ong unni's Diary

아롱이와 아롱언니의 일상을 기록합니다.

아롱이의 일기/아롱이의 리뷰

강아지 옷, 강아지 니트, 외출복 | 라브니즈 젤리 베베 곰돌이 가디건

아롱언니 2023. 3. 20. 23:24

지난겨울 잘 입고 다녔던 아롱이 옷장 속 가디건 하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라브니즈에서 구매한 젤리 베베 곰돌이 가디건입니다.

 

알록달록 하리보 곰돌이가 박혀있는 하늘색 가디건입니다. 완전한 쿨톤의 가디건으로, 흰색 털을 가진 아롱이와 매우 잘 어울렸어요. 부드럽고 도톰한 짜임으로 보온성이 좋은 편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이 가디건이 입고되었다는 것을 보고 너무 예뻐서 묻고 따지지도 않고 바로 구매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막상 구매하고 나서 배송오기 전까지 혹시 앙고라처럼 털이 많이 빠지는 재질이면 어떡하지 걱정했는데 털 빠짐은 없었습니다!

 

무엇보다 이 옷이 좋은 것은 브이넥 디자인인 데다가, 무늬만 가디건인 것이 아니라 가디건처럼 실제로 단추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머리를 스쳐 옷을 입는 것에 거부감을 느끼는 강아지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그런 친구들이 시도하면 좋을 디자인입니다. 하리보 젤리는 야무지게 고정되어 있습니다. 투명한 느낌과 하늘색 니트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아롱이는 4.5~4.7kg으로, L를 입었습니다.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영 협조를 안 해줘서 꽤나 고생을 했습니다만, 이렇게나마 사진을 남겨두었네요. 배송받자마자 바로 입혀보았습니다. 얼마 전에 사무실에 같이 출근했을 때도 잘 입고, 산책 다닐 때도 잘 입었던 옷입니다. 워낙 짜임새가 좋은 옷이라 오래오래 입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이 제품은 손세탁을 권장한다고 하니 혹시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요!